Latest Posts:

Sorry, no posts matched your criteria.

Back To Top

RENO COMMUNICATIONS

리노미디어 2017 &AWARDS 수상

리노미디어는 2017 앤어워드(&AWARDS FOR NEW DIGITAL)에서
‘아이쿱 놀E터’, ‘CU BUY-SELF’ 프로젝트, ‘갤럭시S7 갓스물 갓특권 프로모션’으로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앤어워드는 출품작의 공정한 심사를 위해 총 3차 단계의 심사를 거친다고 하는데요.
까다로운 심사위원단의 마음을 사로잡아 수상한 만큼 그 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는 듯 합니다.

“GRAND PRIX”를 수상한 ‘CU Buy-Self’는 고객이 점포에서 상품을 선택 후, 직접 바코드 스캔을 통해 점포 직원의 도움 없이 결제까지 할 수 있는 무인결제 서비스입니다.
CU 멤버십과 연동해 할인과 적립을 할 수 있고, 미리 결제 수단을 등록하여 계산대에서 줄을 설 필요 없이 빠르게 CU편의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아이쿱 놀E터는 “WINNER”를 수상했습니다. 자원봉사 참여와 관리 기능을 모두 모바일에서 이용 가능하며, 마일리지 개념의 ‘energy’를 모아 후원까지 할 수 있습니다.
향후 PC버전의 확대도 예정하고 있으니, 수상의 기쁨과 더불어 조합원들의 활용도가 더 높은 앱으로의 성장이 기대가 됩니다.

“WINNER”를 수상한 ‘삼성전자 갤럭시S7 갓스물 갓특권’ 프로모션은 갓 스무 살이 되는 청춘에게 친근한 마케팅으로 접근하여
1020 신규 고객 유치 및 긍정적 인지도를 제고시킬 수 있는 캠페인으로, 갤럭시S7와 접목하여 자사의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현장 방문 이벤트를 제공하였고
시즌1의 긍정적 반응으로 시즌2까지 확대 운영하여,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인식과 호감도 상승을 이끌어 내었다는 평을 얻었습니다.

리노미디어는 높은 성과로 매년 수상의 영광을 누려왔으나, 지금에 그치지 않고 더욱 발전된 모습으로 모든 고객사 및 사용자들이 만족하는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겠다고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