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Sorry, no posts matched your criteria.

Back To Top

RENO COMMUNICATIONS

quote

2017년 10월, 새롭게 RBM 가족이 된 어여쁜 신규입사자 두 분을 소개해 드립니다.

 

Q. RBMer들을 위해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 드립니다.
A. 정보라 사원 : 안녕하세요. 기획1그룹 정보라입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많이 배우고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A. 윤승빈 사원 : 안녕하세요. 의정부에 살고 있는 스물여덟 살 RH+O형, 물고기자리 윤승빈입니다.

 

Q. 라이트브레인엠에서 어떤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계신가요??
A. 정보라 사원 : 해피포인트 앱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A. 윤승빈 사원 : 디자인 그룹 내에서 운영 관련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Q. RBM에 입사하시기 전에는 어떻게 지내셨나요?
A. 정보라 사원 : 3주 동안 혼자 파리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파리지앵처럼 집을 빌려서 먹고 자고 돌아다니는 생활을 하며 지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많이 한 일은 “1일1에필”을 한 일입니다. 매일매일 에펠탑을 보면서 낭만을 느끼며 지내다가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A. 윤승빈 사원 : 입사 전까지 디자인 에이전시에서 근무하면서, 쇼핑몰 상세페이지와 배너 등 디자인 운영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Q. 10월 인터뷰에서 음주로 스트레스를 푸신다는 분이 계셨었는데 두 분은 어떠세요? 음주를 즐겨 하시는 편이신가요?
A. 정보라 사원 : 주량은 소주 반 병입니다. 많이 마시지 못하는 편이라 할 수 있죠.
A. 윤승빈 사원 : 친구들과 집에서 영화를 보며 술 마시는 것을 좋아해서 종종 하는 편입니다.

 

Q. RBM에서 이루고 싶은 꿈이 있으시다면??
A. 정보라 사원 : 센스 있고 일 잘하는 기획자가 되고 싶습니다 🙂
A. 윤승빈 사원 : 웹 디자인 분야에서 전문가가 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프로젝트를 경험해 보는것이 현재 저의 목표입니다.

 

 

Q. 마지막으로 인생 샷 설명해주세요.
A. 정보라 사원 : 가을 가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고가의 카메라로 인해 화보처럼 나오게 되어서 랄까요,,,?
A. 윤승빈 사원 : 취준생때 친구들과 함께 놀러 가서 찍은 사진입니다. 저 날 사발이를 타다가 응급실에 실려간 사람을 보고 무서워서 타지는 못하고 사진만 찍었습니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