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Sorry, no posts matched your criteria.

Back To Top

RENO COMMUNICATIONS

2017년 라이트브레인엠 송년회 –END가 아닌 AND-

2017년 12월 21일 목요일!! 라이트브레인엠의 송년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오늘은 특별히! 리노미디어의 김덕구 대표님께서도 참석해 주셨는데요. 멋진 개회사로 송년회의 스타트를 끊어주셨습니다.

먹방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 후 시작된 게임Time~! 올해는 모든 RBMer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러 가지 게임을 준비하였습니다.
가위바위보 게임, RBM퀴즈, 명함추첨 그 외 즉흥적으로 선보이는 장기자랑을 통해 푸짐한 상품이 증정되었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뭐니 뭐니 해도 바로 명함추첨이었는데요.무려 50만원 상당의 고급 패딩을 갖게 될 행운의 주인공은 과연 누가 될까요?
모두가 두근두근 숨죽이는 순간! 두 대표님들의 손에 든 명함의 주인공은!??
바로 디자인그룹의 박상훈 팀장님, 조수현 사원과 기획2그룹 정연주 책임, App개발그룹 조경헌 사원 입니다.
현장에서 직접 착용하여 멋진 포즈로 모든 RBMer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이번 RBM 송년회는 “라이트브레인엠”의 사명으로 개최되는 마지막 송년회인 만큼 감회가 더욱 남다른 것 같습니다.
2017년을 멋지게 마무리 하고 다가오는 2018년을! “리노미디어”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오늘보다 내일 더 성장한 우리들의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