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Sorry, no posts matched your criteria.

Back To Top

RENO COMMUNICATIONS

2018년 2월 애간장 무비

제75회 골든글로브 감독상 수상한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

모든 것을 초월한 단 하나의 사랑
“그를 사랑하는 나도 괴물인가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연출한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목소리를 잃은 청소부 엘라이자와 비밀 실험실에 갇힌 괴생명체와의 만남을 그린 경이로운 로맨스 판타지 입니다.
해외에서 영화가 공개 되자 마자 로튼 토마토(Rotten Tomatoes)에서 신선도 100%를 기록했으며 이와 함께 제74회 베니스국제영화제 최고상인 황금사자상과 제43회 LA 비평가협회상 감독상, 여우주연상, 촬영상, 제75회 골든글로브 감독상, 음악상을 수상 했습니다.

또한 제71회 영국 아카데미에서 12개 부문 최다 노미네이트 되며 제90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 노미네이트 및 수상 여부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내사랑>에서 화가 ‘모드 루이스’역으로 완벽한 연기를 펼친 샐리 호킨스, <녹터널 애니멀스>, <레볼루셔너리 로드>로 2번의 아카데미상에 노미네이트 된 마이클 섀넌, <판의 미로 –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 <헬 보이> 시리즈의 더그 존스, <컨택트>, <닥터 스트레인지>의 마이클 스털버그, <히든 피겨스>, <설국열차>, <헬프>의 옥타비아 스펜서 등 명배우들이 출연하여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사랑에 빠진 황홀한 로맨스 판타지, <셰이프 오브 워터: 사랑의 모양>은 2월22일에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