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Posts:

Sorry, no posts matched your criteria.

Back To Top

RENO COMMUNICATIONS

2018년 3월 애간장 무비

제니퍼 로렌스부터 제레미 아이언스까지 캐스팅 1순위 배우들의 역대급 시너지!
<레드 스패로>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깃을 조종하도록 훈련 받은 스파이 조직 ‘레드 스패로’.

그곳에서 훈련을 마친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가 이중 첩자를 알아내기 위해, 미국 CIA 요원을 유혹하여 속고 속이는 작전을 펼치는 파격적인 스릴러 <레스 스패로>가 할리우드 최고 연기파 배우들의 완벽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영화의 연출을 맡은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이 <레드 스패로> 제작 단계부터 염두에 두었던 1순위 캐스팅의 꿈을 이뤘다는 사실이 전해져 더욱 눈길을 끕니다.
“제니퍼 로렌스, 조엘 에저튼, 마티아스 쇼에나에츠, 제레미 아이언스, 샬롯 램플링까지 운 좋게도 캐스팅 1순위였던 배우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고 밝힌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의 이야기처럼 역대급 캐스팅으로 환상의 연기 시너지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세계적인 흥행 시리즈 <헝거게임>을 통해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과 함께 최고의 흥행 메이트로 호흡을 과시한 바 있는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는 <레드 스패로>에서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깃을 조종하는 치명적인 스파이로 변신, 파격적인 연기를 선보입니다.

이처럼, 할리우드 캐스팅 1순위 배우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레드 스패로>는 2월 28일 전세계 최초 개봉 예정입니다.